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국중소기업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5 .06
디지털 플랫폼의 활용이 중소기업의 국제화에 미치는 영향과 정책 시사점
[KIEP] 연구보고서
2021 .12
한·중 FTA시대, 對중국 식품수출을 위한 중국법제에 관한 고찰
법과정책
2016 .01
일본 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분석 및 정책 시사점
[KIEP] 연구자료
2016 .09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시장 진출사례 및 장애요인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7 .04
중국 해외직판 활성화를 위한 한국의 B2C 전자상거래 발전방안
전자무역연구
2015 .01
對중국 전자상거래 수출 확대를 위한 기업전략과 정부정책 방향
[KDI] KDI FOCUS
2016 .03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한 인도네시아 수출확대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7 .03
한국 농식품의 대중국 수출경쟁력 분석
전자무역연구
2016 .01
한국의 중국 온라인 시장 진입을 위한 전략적 접근 방안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6 .12
전자상거래 무역 활성화에 따른 한국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방안
e-비즈니스연구
2017 .06
최근 중국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시장 동향과 진출 확대 방안에 관한 연구
무역상무연구
2022 .02
중국 수출식품안전감독체계의 현황 및 개선방안
중국법연구
2019 .01
Strategies on Overseas Direct Sales in Cross-Border B2C e-Commerce
e-비즈니스연구
2017 .12
한⋅중 FTA 이후 대구⋅경북지역 중소식품기업 대중 수출확대를 위한 중국 식품산업 동향
중국지역연구
2018 .01
Analysis on China’s E-commerce Strategy: A Case Study of Alibaba
전자무역연구
2016 .01
우리나라 농식품 수출구조 변화와 수출수요 결정요인 분석
무역학회지
2024 .10
온라인 쇼핑 참여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한중비교연구 : C2C와 B2C거래 유형의 차이 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우리나라 B2C 전자상거래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직접 판매를 위한 물류운영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을 중심으로
국제상학
2015 .01
한국식품 수출을 위한 중국의 규제법제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19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