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CSR활동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23 .12
기업의 CSR 실행과 소비자의 태도 및 행동: CSR 진정성과 CSR 적합성의 매개효과
기업경영연구
2024 .06
CSR 활동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에 미치는 영향: CSR 진정성과 기업 신뢰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3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타벅스 기업을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CSR활동의 속성이 CSR진정성에 미치는 영향: 기존 기업명성을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7 .02
기업 윤리성, CSR 일관성, CSR 적합성이 CSR 진정성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반기업 정서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07
CSR 진정성 효과 연구: CSR에 대한 기업의 실제 동기와 표현 동기 일치 여부를중심으로
PR연구
2015 .11
CSR 진정성 인식의 매개 효과 연구: 기업 윤리 평판, CSR 지속성, CSR 투명성을 중심으로
PR연구
2017 .08
CSR 활동의 속성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한·중 전자제품 소비자를 대상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2
저비용항공사 사회적 책임활동의 적합성, 지속성이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Tourism Research
2019 .01
CSR 진정성이 구직자의 조직매력도에 미치는 영향: 가치일치성의 매개효과와 도덕적 정체성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24 .05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소비자 충성도 : 도덕감정, 품질지각, 공정성의 역할
연세경영연구
2018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의 진정성에 대한 여행사 직원의 인식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CSR Evaluations Based on Contingent Factors : CSR Motives, Attitudes Toward CSR,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How a Luxury Brand Can Enhance its Product Attractiveness in Retail Environment?
유통과학연구
2015 .01
The Role of Perceived CSR Motive and Perceived CSR Fit on CSR Authenticity and Mediation Effect of OPR and Reputation on Supporting Behaviors
한국광고홍보학보
2021 .10
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과 성과가 종업원과의 관계의 질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7 .01
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021 .01
직원 참여 CSR 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 인적 유통의 관점
유통경영학회지
2018 .12
호텔기업의 CSR 활동이 CSR 진정성, 브랜드 신뢰 및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