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국가홍보관 사례 분석
Ⅳ. 맺음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 수준에서의 국가브랜드 가치상승 고찰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2
체험이 브랜드 개성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11
공간 디자인이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 전문전시회에서 B to B 거래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BI) 표현에 관한 연구-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IT기술을 이용한 전문 전시회의 효용성에 대한 연구 : 온라인 초청 관람객을 포함한 관람객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9
가전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 공간 연출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해외전시회 품질특성과 정책지원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 참가성과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학회지
2020 .12
COVID-19에 따른 융복합 섬유·패션 전시산업의 실태와 향후 전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12
국가상징의 융합적인 활용을 통한 홍보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6 .03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브랜드 체험이 지속적인 브랜드 앱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아웃도어 체험 마케팅이 브랜드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B2B e-마켓플레이스 이용에 대한 실증적 분석과 온라인 무역전시회 시사점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1 .01
우리나라의 글로벌 기술경쟁력 제고를 위한 기술무역수지 개선방안 연구: 산업계 인식 및 실태조사를 중심으로
기술혁신연구
2015 .01
AR 전시회 관람 체험 4요소가 추천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대학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5 .03
기술격차에 따른 기술무역과 상품무역에 대한 연구 : 한국과 주요국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8 .01
국가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 친숙도와 개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