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헤어미용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혼란과 구매관련 행동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모바일 쇼핑몰의 소비자 제품 구매 의도 및 구매 행동요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9
공유경제와 골프클럽: 신제품과 중고제품 구매자들의 구매성향, 지각된 가치, 클럽구매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의 차이
골프연구
2019 .01
골프웨어 소비자의 구매평가기준, 구매만족, 고객충성도 및 추천의도의 관계분석
골프연구
2015 .01
화장품 해외직접구매시 소비자 특성이 소비자 만족 및 추천/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국 소비자의 모바일 쇼핑 시,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9 .02
골프용품 소비자의 구매 시 혼란이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개인적 특성의 조절역할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7 .06
SNS 마케팅을 통한 문화상품 구매에 있어 소비자의 관여와 구매의사결정, 재구매의도의 관계
무용역사기록학
2019 .01
패션명품브랜드 구매빈도에 따른 위험지각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반영구화장 SNS정보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제보건미용학회지
2020 .01
아웃도어웨어 구입에서 소비자 헌신과 구매의도 간의 관계분석 : 확장된 계획행동모형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12
골프초보자의 골프용품 구매결정요인이 구매만족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20 .01
스포츠 정보탐색의 유용성이 브랜드인지도, 구매욕구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생활체육참여자의 스포츠용품 구매 시 제품선택속성과 소비자행동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06
온라인 골프용품 구매과정에서 사용 후기에 따른 고객신뢰가 제품의 평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골프연구
2015 .01
중국의 위챗 플랫폼 특성에 따른 패션제품 구매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00후(後) 여대생 소비자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01
소비자 유형에 기반한 전통문화상품디자인 평가 요소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23 .08
UTAUT 모델을 응용한 패션 증강현실(FAR) 기술수용에 관한 한국 20대 여성의 소비자 태도, 기술 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도자기 소비자의 구매동기 및 구매성향 분석 - 여주도자기축제 방문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9 .01
피트니스센터의 SNS마케팅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과 통섭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