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및 논의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보증인 광고의 실증적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 인지와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장애인스포츠 타이틀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가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특수체육학회지
2010 .01
프로야구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과 브랜드태도, 소비자-브랜드관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8 .12
실버스포츠이벤트 후원 기업에 대한 브랜드태도가 기업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2
이벤트태도, 브랜드태도, 스폰서십효과가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마라톤대회 타이틀스폰서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6
인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3 .09
프로농구 타이틀스폰서의 공중인식 요인과 스폰서신뢰, 브랜드태도 및 사용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2 .04
온라인 패션쇼핑몰의 추천서비스 유형별 사용자 평가와사용의도 및 구매의도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타이틀 스폰서십이 기업브랜드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스포츠브랜드이미지가 국가이미지, 관계의 질 및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04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에 따른 관여도,국가이미지 및 스폰서십 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3 .01
골프 스폰서십에 의한 기업이미지, 스폰서 기업에 대한 태도, 브랜드인지도 및 제품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기업의 스포츠부문 사회공헌활동이 브랜드신뢰,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스포츠과학논문집
2013 .12
프로스포츠 관중의 스포츠이벤트성향이 타이틀스폰서십효과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2 .01
기술수용모델(TAM)을 통한 스포츠 브랜드 앱(Sports branded apps) 수용 및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나이키 플러스 앱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5 .08
The Effects of Sports Sponsorship Recall on Purchase Intention toward Sponsors' Products based on Sponsorship Levels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9 .05
프로야구 관중의 스폰서에 대한 연상이 스폰서십반응에 미치는 영향
체육과학연구
2010 .01
이미지 전이 현상을 통한 스포츠 스폰서십 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