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광고의 스포츠스타 이미지가 청소년들의 스포츠 참여와 제품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4 .08
스포츠 스폰서쉽 참여와 소비자 관여도가 기업의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1 .12
스포츠스타 광고모델 속성과 광고태도, 제품태도, 구매의도간 인과관계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6 .12
프로스포츠 관여도에 따른 스포츠 스타 모델 속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4 .06
제품 관여도에 따른 광고모델 유형의 광고효과 연구 : 아동을 대상으로 한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9 .11
스포츠 스폰서십의 광고 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인지도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6
스포츠스타 광고모델이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인터넷 스포츠사이트 광고의 정보특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0 .12
중국 광고시장에서 스포츠 스타 모델의 신뢰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10
유명인 모델의 브랜드 광고효과와 조화가설(Match-up Hypothesis)- 스포츠 스타와 유명 연예인모델 비교연구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2 .01
국제대회 개최도시와 타도시의 스포츠 스폰서십 광고효과 분석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03 .09
스포츠스타의 해외진출과 TV 스포츠프로그램 이동에 관한 고찰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03 .06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하이테크놀로지 신제품광고의 소구유형과 사전지식이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1 .12
모바일광고 유형이 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 성별, 매체 이용량, 광고태도, 지각된 침입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4 .11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브랜드 이미지-업을 위한 새로운 매체형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