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비주얼 메타포 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및 중국 수용자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유사매복광고(Pseudo Ambush Advertising)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무안경 3D 광고의 효과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5 .08
TV 가상광고의 시각적 형태에 따른 효과 분석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스포츠브랜드 광고메시지의 설득의도에 따라 소비자가 느끼는 광고효과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08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바디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의 감성반응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6
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5 .10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인쇄광고 속 협력광고의 노출과 관여도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영상광고의 콜라보레이션 크리에이티브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