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무안경 3D 광고 전략을 위한 소비자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스포츠이벤트와 기업의 유사성 유형과 광고노출빈도에 따른광고태도 및 광고효과 분석
체육과학연구
2015 .01
디지털 광고의 감성 디자인이 소비자의 공감력, 광고 호감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한국인의 정서가 담긴 광고의 언어적 메시지와 기억에 관한 분석 - 2000년대 이후 제작된 광고의 의미 분석을 중심으로 -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1
서사 전략의 방향 전환이 중국 웹 광고에 미친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샤넬 패션광고의 유형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현대사진영상학회 논문집
2024 .09
TV광고 스토리텔링 유형에 나타난 언어와 비언어 표현 분석 연구
기초조형학연구
2016 .12
제3금융권 TV 광고의 광고 크리에이티브 유형 고찰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B급 문화가 적용된 광고의 기호학적 접근
한국디자인포럼
2017 .08
기호학적 접근방법에 의한 광고디자인 교육 사례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Before & After 영상광고의 표현기법에 관한 연구 - 제약, 의료제품브랜드를 중심으로 -
조형미디어학
2018 .08
영상광고의 콜라보레이션 크리에이티브연구
조형미디어학
2016 .08
비주얼 메타포 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및 중국 수용자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9
기업 커뮤니케이션에서 유사매복광고(Pseudo Ambush Advertising)가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바디아트 일러스트레이션의 감성반응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기초조형학연구
2020 .06
맥락효과가 광고 크리에이티브 인식에 미치는 영향 -중앙일보 광고대상 수상작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7 .01
절전 행동 증진을 위한 공익광고 디자인 전략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02
데이터 기반 광고 콘텐츠가 온라인 쇼핑몰에 미치는 효과 : 심리적 반발심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1 .10
공익광고협의회(코바코)의 방송 공익광고 분석을 통한 효과적인 제작방향에 대한 연구 -광고 효과지수 하위 3편과 상위 3편의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1 .05
인쇄광고에 나타난 은유표현에 관한 고찰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