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학생층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8
호텔기업의 서비스스케이프가 지각된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및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5 .02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에어비앤비의 물리적·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가치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3 .02
한옥스테이 서비스스케이프와 이용만족, 행동의도와의 영향관계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호텔 뷔페레스토랑 이용에 있어서의 구전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03
컨벤션센터 서비스스케이프가 전시회 참관객의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원 컨벤션센터를 대상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국내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스페인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9 .06
워터파크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 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수도권 대형 베이커리 카페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과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한식전문점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장기지향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Effect of the Medical Tourism Servicescape on Commitment and Re-use Intention: Focusing on Chinese Medical Tourists
무역연구
2018 .01
화장품매장의 만족도가 한국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중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10
중국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경험가치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4 .04
항공사 물리적 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만족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관광레저연구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