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정된 IPA를 활용한 스포츠브랜드 기업의 여성 이벤트성 마라톤대회에 대한 서비스품질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프로골프대회의 이벤트속성과 대회만족, 대회이미지 및 재방문의사 간의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6
스포츠 브랜드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감정,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중요도-성과 분석을 이용한 지역 스포츠행사 참여만족도 평가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2
스포츠 이벤트 품질이 참가자의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국제 마라톤 대회의 서비스 품질, 참여 만족도, 개최지 이미지 및 재 참여의도의 관계 : 중국인 참여자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2
정부명칭 대회 운영요소의 중요도 및 만족도 분석 - 수정 IPA를 중심으로 -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15 .05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Importance of competition goals in female marathoners
IJASS(International Journal of Applied Sports Sciences)
2021 .12
지역스포츠이벤트 참가자의 감정반응, 이벤트 태도 및 참여만족의 구조적 관계 : 경주벚꽃마라톤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8 .02
스포츠 브랜드 기업의 이벤트성 마라톤대회 정서, 이미지 일치성, 브랜드 태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10
태권도 겨루기 및 겨루기 경기에 대한 연구동향 분석
세계태권도문화학회
2022 .10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사랑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해양스포츠이벤트 참여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자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태권도 대회의 브랜드 자산 및 브랜드 태도가 재 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6
스포츠브랜드 주최 달리기 이벤트의 참여자 매력요인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9 .10
스포츠 이벤트 가치 척도 개발 및 적용 :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을 대상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9 .04
스포츠 브랜드 팝업스토어 체험 요소의 기대불일치가 만족 및 관계의 질, 관계 강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여도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레저스포츠이벤트 체험요인, 지각된 가치, 체험 만족, 재참가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