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가스포츠이벤트 및 개최국 브랜드성격이 이벤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e스포츠 이벤트 경험이 온라인 게임 브랜드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챔피언십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 및 방문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우리나라 해양스포츠산업 현황과 발전방안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9 .12
가상 가치 평가법(Contingent Valuation Method)을 통한 스포츠 이벤트 브랜드 자산 측정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6 .12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포츠 브랜드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3 .02
사관학교 해양스포츠 활성화 방안
한국스포츠학회
2017 .06
레저스포츠이벤트 체험요인, 지각된 가치, 체험 만족, 재참가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한국시장에서 브랜드 원산지별 스포츠제품의 시장우위 연구 : 스포츠제품 속성평가, 브랜드자산, 구매의도를 중심으로
체육과학연구
2016 .01
대학생들이 지각하는 글로벌 스포츠브랜드의 브랜드 자산과 브랜드 동일시, 구매 만족 및 재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중요도 및 만족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지역특화 스포츠이벤트 수요 결정요인 분석 : 제11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해양스포츠코칭지도사 자격연수
Coach-Leader
2018 .11
해양스포츠 참여자의 체험 후 감정이 심리적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에서 만족도의 매개효과
코칭능력개발지
2018 .06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중국 인터넷 쇼핑몰의 브랜드 자산이 브랜드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스포츠 브랜드 매장의 체험마케팅이 브랜드사랑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9
해양스포츠 연구의 지형 및 대안적 방향 탐색
한국체육정책학회지
2022 .02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코즈 마케팅: 자선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인스퍼레이션이 스포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