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서론
이론적 배경
연구방법
연구결과
논의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브랜드 경험을 위한 AR기반 이벤트 아이덴티티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3
해양스포츠이벤트 참여자의 경험적 가치가 브랜드자산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6
e스포츠 이벤트 경험이 온라인 게임 브랜드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월드챔피언십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한국의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사
한국체육사학회지
2022 .03
소셜미디어 경품이벤트 소구특성과 소비자 반응에 대한 연구 -페이스북 이벤트 캠페인 효과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8 .11
메가 문화 이벤트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분석에 관한 연구-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개?폐회식을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KBO(Korea Baseball Organization) 소속 10개 구단의 SNS 이벤트 사례 비교 분석 -2024년 4월 기준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09
지역 스포츠이벤트 서비스품질이 이벤트태도 및 이벤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사랑나눔 건강걷기대회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12
소셜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스폰서 브랜드의 이미지 변화 분석 : 2024 넥슨 아이콘 매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5 .02
스포츠 이벤트를 통한 코즈 마케팅: 자선스포츠 이벤트 관람객의 스포츠 인스퍼레이션이 스포츠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과학회지
2023 .05
레저스포츠이벤트 체험요인, 지각된 가치, 체험 만족, 재참가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스포츠학회
2018 .12
해양스포츠이벤트의 서비스품질이 이용만족 및 방문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스포츠이벤트-도시 이미지 일치성, 스포츠이벤트-자아 이미지 일치성, 개최도시 태도, 재방문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4 .09
스포츠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스포츠 팬 서비스 이벤트의 소비자 인식과 행동에 관한 영향
조형미디어학
2020 .08
메가스포츠이벤트 개최지역 주민의 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코칭능력개발지
2022 .07
지방자치단체 스포츠이벤트 유치 결정요인 및 우선순위 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20 .01
지역특화 스포츠이벤트 수요 결정요인 분석 : 제11회 대한민국 국제해양레저위크를 중심으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4 .06
이산 사건 시뮬레이션을 활용한 스포츠 이벤트 매니지먼트 프로세스 최적화 연구
한국체육측정평가학회지
2017 .12
스폰서십을 통한 지정된 이미지 전이에 있어서 스포츠이벤트와 스폰서브랜드 간의 관련성의 조절효과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