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1. 서론
2. 도시브랜드와 도시브랜드 슬로건
3.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변화 경향
4.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요건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자치단체 행정 슬로건의 언어적 특징과 변화 양상
한국학연구
2022 .06
한국 지방자치단체 슬로건 분석
언어과학연구
2017 .03
Congruity between the effect of sports apparel brand slogan and self-image on slogan and brand attitude - Moderating effect of self-monitoring -
복식문화연구
2021 .01
대구광역시의 도시브랜드 이미지유형에 대한 Q 방법론 연구
주관성 연구
2016 .01
국가 주도 표어(slogan)의 키워드 분석을 통해 본 중국의 시대별 변화 고찰 - 1949-2015년 중국 표어를 중심으로
중국학
2023 .03
해군 부대 슬로건의 구조와 의미 연구
인문언어
2020 .01
Overt/Covert Communication in Advertising Slogan : A Comparative Study between English and Chinese Cosmetic Commercials
국제언어문학
2015 .10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국가와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문화상품 개발 연구 − 한국과 부산 이미지를 중심으로 −
동방문화와 사상
2020 .01
브랜드네임과 슬로건의 커뮤니케이션적 기능
한국어학
2015 .11
패스트 패션 브랜드 재구매의도의 선행변수- 브랜드 진정성,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사랑 -
복식문화연구
2020 .01
로컬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대안도시 논의들에 대한 비판적 검토
용봉인문논총
2016 .01
도시 지역에서 3.1운동의 전개와 특징
민족문화연구
2019 .01
중국진출 한국 SPA 브랜드 자산 영향요인 연구
복식문화연구
2019 .01
중국 8090後세대의 글로벌소비문화연구
중국문화연구
2015 .02
Brand Personality Recognition from Analytic Hierarchy Process Perspective
한중관계연구
2020 .01
혁명의 언어: 아랍 민주화 혁명에 나타난 시위 구호의 언어 및 수사 분석-튀니지와 이집트를 중심으로-
아랍어와 아랍문학
2016 .01
미술관 브랜드 자산 구성요소가 관람만족도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물관학보
2021 .12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에 따른 재포지셔닝 전략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