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도시브랜드 슬로건의 변화 경향과 요건
한국학연구
2017 .12
국가와 도시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한 문화상품 개발 연구 − 한국과 부산 이미지를 중심으로 −
동방문화와 사상
2020 .01
대안도시 논의들에 대한 비판적 검토
용봉인문논총
2016 .01
한·중·일 3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이미지 인식 연구 -3개국 9개 브랜드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을 중심으로
기호학 연구
2015 .01
대구를 기록한 일본인 - 후지이 주지로(藤井忠治郎)의 대구 하층사회 기록 -
인문연구
2021 .06
17세기 초반의 대구와 사대부 손처눌孫處訥(1553~1634)의 다면적 위상
국학연구
2021 .03
도시의 재난과 재현 : 대구지하철 화재참사와 ‘기억공간’ 분석
영어권문화연구
2019 .01
1980~90년대 한국 ‘도시시’의 미적 비판 방법론 연구
국어문학
2018 .03
국가 브랜드 이미지의 전략적 관리를 위한 비주얼 아이덴티티에 관한 연구
주관성 연구
2017 .01
도시의 이론적 토대로서 인문적 사유
용봉인문논총
2017 .01
‘한일병합’ 이전 대구의 일본인거류민단과 식민도시화
한국학논집
2015 .06
사회 단평집을 통한 집단기억 확장의 가능성 고찰 -이목우의 『시대풍』을 통해 바라본 한국전쟁기 대구와 민중의 모습-
비평문학
2022 .06
18세기 감영도시 대구와 낙동강 중류지역의 역사공간적 특징
한국학논집
2021 .12
대구·경북의 3·1 운동과 대구성경학교
신학과 목회
2020 .06
문화적 실천 관점에서 본 지역 기억의 생성력 - 대구 2·28을 중심으로
국어교육연구
2022 .02
로컬 브랜드 디자인 연구: 농특산물 공동브랜드를 중심으로
인문사회과학연구
2021 .05
제국 일본 도시계획가들의 도시사상 : 도시계획의 네 ‘개척자’를 중심으로
도시연구
2016 .10
광고창의성 인식 유형에 대한 Q 방법론 연구
주관성 연구
2018 .01
定点観測から読み解く大邱広域市の言語景観
일본어문학
2018 .01
탄핵이후 대학생의 정치인식에 대한 유형연구
주관성 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