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연구 및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고교 학업중단자의 대학진학 유형 및 대학생활 연구
교육행정학연구
2022 .08
고교 학업중단자의 대학 진학 유형 및 대학생활 연구
세미나 자료
2022 .06
학업중단 청소년의 학교적응 잠재프로파일: 학업중단 이유와 진로계획의 차이
[KEDI] 한국교육
2020 .10
대학비진학 청소년 역량개발 정책사업 추진방안 연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대학진학
나침반 36.5도
2024 .01
학교밖청소년은 왜, 어떻게 대학에 진학하는가?: 학업형을 중심으로 한 사례연구
진로교육연구
2023 .03
학교 밖 청소년의 학업중단 사유와 경험 이해: 학업중단 예방 정책에의 시사점
한국청소년연구
2021 .08
학업 중단 청소년의 학력에 대한 가치와 미래에 대한 생각 변화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1 .04
[놓지마 어휘] 이대로 가면 원고가 중단돼!
리딩톡톡(구 톡톡매거진)
2024 .12
청소년 학업중단 이후의 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회복센터 거주 청소년을 중심으로
교류분석상담연구
2023 .06
원격대학 진학동기 유형에 따른 학업중단 여부와 영향요인 차이
평생학습사회
2020 .08
종단자료를 활용한 고교유형별 대학 준비활동과 대학 진학성과의 차이 분석
교육연구논총
2024 .02
남녀 청소년의 학업중단 사유: 언어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KEDI] 한국교육
2021 .10
새로운 학력관에 따른 고교체제 연구: 학교 운영을 중심으로(RR2020-09)
[KEDI] 연구보고서
2020 .12
[Cover Story] 코로나19 백신 개발중단 그 후
더스쿠프
2022 .03
청소년의 학업중단 경험연구 - H청소년대안센터 학업중단 청소년을 대상으로
상담학연구
2017 .10
[Special Report 2] 코로나19와 교육 사각지대 ❿ 코로나블루와 내 아이_교육 중단만큼 무서운 감정중단
더스쿠프
2021 .09
고교 진로교육 경험이 대학진학동기를 매개로대학 진학 이후의 대학적응과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직업능력개발연구
2016 .01
고교-대학 교육과정 계열 교차진학이 대학생의 학업 적응과 노동시장 성과에 미치는 영향 분석
교육행정학연구
2023 .10
학교 밖 청소년이 인지하는 학업중단에 대한 인식 변화궤적 유형화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3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