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발간사]
[국문초록]
[목차]
표목차
[제I장 조사 개요]
1. 조사대상 표집설계
2. 조사절차 및 일정
3. 조사내용
4. 조사결과
[제Ⅱ장 생애학습역량]
1. 사고력
2. 지적도구활용
3. 학습적응성
[제Ⅲ장 진로개발역량]
1. 진로설계
2. 여가활용
3. 개척정신
[제Ⅳ장 대인관계역량]
1. 관계형성
2. 리더십
3. 협동
[제Ⅴ장 생활관리역량]
1. 건강관리
2. 과제관리
3. 상황대처
4. 정서조절
[제VI 장 조절변인]
1. 자아개념
2. 자기결정성
3. 자기효능감
4. 가능한자기
5. 학업스트레스
6. 부모양육태도
[Abstract]
[2017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간행물 안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초 · 중 · 고등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제주도 청소년의 역량 수준에 대한 탐색적 연구-‘청소년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에 기초하여-
제주도연구
2022 .02
정서행동문제 청소년의 생애학습역량에 대한 예측변인 분석: 5KC-생애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3 .03
청소년 역량지수 구성체제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사회과 역량 평가 방안 연구 -사회과 교과 역량별 하위 평가 요소와 수준 설정을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08
학교 경제교육을 위한 경제역량 탐색
경제교육연구
2020 .01
대학생 역량모델 구축 연구: I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국내 사립 종합대학교 교원의 역량 규명 사례
교육공학연구
2015 .12
미래교육 실천을 위한 교수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타당화: D대학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4 .07
역량에 대한 재탐구 : 개념이해 및 활용에서의 혼동 뛰어넘기
평생교육 · HRD연구
2018 .01
역량기반 교육을 위한 사회복지 역량모델 개발* : 서울시 K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교육
2018 .01
창업가의 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분석
벤처창업연구
2019 .10
미래 산업사회에서 요구되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핵심역량 도출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24 .06
역량기반 교육과정 연구학교 교원의 경험 분석
교육과정평가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