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표지]
[발간사]
[국문초록]
[목차]
표목차
[제I장 조사 개요]
1. 조사대상 표집설계
2. 조사절차 및 일정
3. 조사내용
4. 조사결과
[제Ⅱ장 생애학습역량]
1. 사고력
2. 지적도구활용
3. 학습적응성
[제Ⅲ장 진로개발역량]
1. 진로설계
2. 여가활용
3. 개척정신
[제Ⅳ장 대인관계역량]
1. 관계형성
2. 리더십
3. 협동
[제Ⅴ장 생활관리역량]
1. 건강관리
2. 과제관리
3. 상황대처
4. 정서조절
[제VI 장 조절변인]
1. 자아개념
2. 자기결정성
3. 자기효능감
4. 가능한자기
5. 학업스트레스
6. 부모양육태도
[Abstract]
[2017년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간행물 안내]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Ⅱ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분석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5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Ⅳ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7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초·중·고등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 - 대학생용 기초통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 Ⅲ : IEA ICCS 2016-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6 .12
제주도 청소년의 역량 수준에 대한 탐색적 연구-‘청소년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에 기초하여-
제주도연구
2022 .02
정서행동문제 청소년의 생애학습역량에 대한 예측변인 분석: 5KC-생애핵심역량을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3 .03
청소년 역량지수 구성체제의 개발 및 타당화 연구
아시아교육연구
2015 .06
사회과 역량 평가 방안 연구 -사회과 교과 역량별 하위 평가 요소와 수준 설정을 중심으로-
교육과정평가연구
2022 .08
학교 경제교육을 위한 경제역량 탐색
경제교육연구
2020 .01
대학생 역량모델 구축 연구: I대학교 사례를 중심으로
HRD연구
2015 .01
국내 사립 종합대학교 교원의 역량 규명 사례
교육공학연구
2015 .12
미래교육 실천을 위한 교수역량 진단도구 개발 및 타당화: D대학을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24 .07
역량에 대한 재탐구 : 개념이해 및 활용에서의 혼동 뛰어넘기
평생교육 · HRD연구
2018 .01
미래 산업사회에서 요구되는 특성화고등학교 학생의 핵심역량 도출
대한공업교육학회지
2024 .06
역량기반 교육을 위한 사회복지 역량모델 개발* : 서울시 K대학의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사회복지교육
2018 .01
창업가의 역량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메타분석
벤처창업연구
2019 .10
청소년 역량지수 측정 및 국제비교 연구Ⅴ : IEA ICCS 2016 - 총괄보고서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