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설계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레스토랑 실패요인 연구 : 경영자, 종업원, 고객 간의 인식차이를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7 .01
레스토랑 공급자의 친환경 공급망관리가 레스토랑 협력 및 환경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친환경 의식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2 .01
Restaurant External and Internal Business Environments and Performance: Moderating Effects of Supplier Commitment
관광레저연구
2017 .10
토픽모델링과 퍼지셋 질적비교분석을 활용한 레스토랑 서비스실패 요인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05
레스토랑의 서비스 실패 발생에 관한 사례연구
유통물류연구
2016 .01
레스토랑에서 이터테인먼트 감성적 요인이 내재적 경험가치와 점포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선택요인 측정지표 개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5 .02
레스토랑 관련 국가이미지 측정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관광학연구
2017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고객 신뢰도,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12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레스토랑 혁신적이미지 및 지각된 가격공정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12
The Influence of Big-Five Personality Traits on Independent Restaurant Owners’ Entrepreneurial Behavior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12
외식기업의 서비스 실패와 불만족, 신뢰, 부정적 구전, 전환의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12
레스토랑 고객의 경험적 가치, 고객만족도 및 행동의도 간의 관계 :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및 레스토랑 유형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서비스 실패 유형이 서비스 실패 심각성에 미치는 영향: 관계품질과 충성도의 조절효과
경영컨설팅연구
2021 .08
레스토랑 서비스 실패에 따른 부정적 리뷰가 감정반응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격수준과 이모티콘의 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22 .07
오픈뷔페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레스토랑 이미지및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연구
산업혁신연구
2024 .03
오감으로 체험하는 호텔 레스토랑의 미학적 요인이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관광콘텐츠연구
2024 .08
로봇 vs 사람, 누구의 실패가 더 부정적일까?: 서비스 종업원의 실패유형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2 .12
에스닉 레스토랑의 음식 및 물리적 환경 진정성이 고객에게 미치는 영향:중국 소재 한식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외식경영연구
2017 .01
코로나 19 상황에서 소비자의 보상소비성향이 특급 호텔레스토랑 선택속성과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