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PMP 기반 병렬형 플러그인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Pontryagin’s Minimum Principle 기반 목표 추적 알고리즘
한국항공우주학회 학술발표회 초록집
2022 .04
PHEV 시스템의 분석을 통한 신 PHEV 동력 시스템 제안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5 .07
폰트리아긴 최소 원리를 기반으로 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도로정보와 배터리 SOC를 사용한 PHEV 통합 파워 제어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PHEV 제어 알고리즘 검증을 위한 가상 환경 시뮬레이터 구축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폰트리아진 최소 원리에 기반한 하이브리드 차량 주행 전략의 최적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6 .05
4WD 전기자동차 동력분배 시스템 제어 최적화에 관한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예측 기법 활용 하이브리드 자동차 PMP 제어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GM Volt 1세대와 2세대의 동력전달 특성 비교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PHEV 연비 향상을 위한 동력전달 구조고안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배터리 제어 전략 분석 및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제조사별 PHEV 구조 및 시스템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9 .05
폰트리아긴 최소화 원리를 기반으로 한 Volt1의 적응형 에너지 관리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8 .06
Optimal Eco-Driving Control of Battery Electric Vehicles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22 .11
듀얼 클러치를 가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동력전달 시스템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8 .03
하이브리드 철도차량의 ECMS 기반 소비에너지 최적화 연구
전기학회논문지
2023 .06
전기적 손실과 구동계 손실을 고려한 Volt PHEV 주행 특성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7 .05
PMP 제어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SOC 제어를 위한 머신러닝 활용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8 .11
주행사이클 정보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동력분배 제어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