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온라인 튜터링 학습환경에서 교수실재감, 학업성취도 및 학습만족도 간의 관계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온라인 환경의 한국어 수업에서 교수실재감이 인지된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문화와융합
2022 .05
대학 플립드러닝에서 수업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 규명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대학 비대면 수업에서 실재감이 학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메타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LMS 수업환경에서 교수실재감, 학습실재감, 자기조절학습능력이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3 .02
비대면 수업에서 대학생이 인지하는 교수실재감과 학습실재감이 학습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2
SNS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 과제 수행에서 대학생들이 인식한 실재감의 자기평가 및 팀 평가 예측 검증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대학 실시간 쌍방향 수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 규명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비대면 실기영상 강의에서 스트릿댄스 전공 대학생이 인식하는 학습 실재감이 학습 만족도 및 학습 지속 의향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3 .02
H대학에서 개발한 교수법의 효과성을 밝히기 위한 교수실재감, 학습실재감, 학습몰입, 학습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2 .06
대학의 온라인 수업지원이 학습실재감을 매개로 학습참여도에 미치는 구조방정식 모형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이러닝 학습자들의 개인·심리적 요인이 이러닝 학습효과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짝 프로그래밍 기반 학습동기 유발 전략 설계 및 평가: 특성화고등학교 중심으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기초의학 수업에서 메타버스 적용에 따른 교수 및 학습실재감과 몰입도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5
학습자의 학습 스타일에 따른 온-오프라인 융합 학습활동을 통한 학습 효과 분석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대학생의 원격강의 학습실재감이 학습성과에 미치는 영향 -학습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8
원격수업상황에서 학습성과에 대한 교수실재감 및 원격수업 유형의 영향 분석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2
‘동료 튜터링’에 참가한 목표달성 집단과 미달성 집단의 차이: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학습실재감, 학습전이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대학에서 학습자의 학습전략 활용 사례 연구
문화와융합
2020 .05
마이크로 러닝이 대학생의 학습만족도와 학습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