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위기 브랜드 상황에서 브랜드 낙인 효과가 주는 부정적 소비자 반응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사용자의 확장브랜드 수용과 모브랜드의 영향력 : 사물인터넷을 중심으로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18 .05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그린마케팅 믹스와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1 .01
프랜차이즈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태도,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안광학회지
2019 .12
항공 제조기업의 CSR 활동과 기업성과 및 협력업체 성과와의 관계 분석
지역산업연구
2021 .08
Extending to a New Platform: Characteristics and Effects of Brand Experiences in the Metaverse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스포츠 산업의 브랜드 경험에 따른 브랜드 인게이지먼트와 고객감동의 구조적 관계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9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소비자의 기업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10
교육지방행정기관 브랜드디자인정책 특성 분석
교육녹색환경연구
2017 .12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소비자 성향과 브랜드 컨셉에 따른 브랜드확장평가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가치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9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1
디지털환경에서 매체몰입이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관계감정의 계층적 매개효과 분석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15 .12
브랜드의 기능적 이미지와 상징적 이미지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3
The effect of consumers’ awareness of e-commerce firms’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CSR) activities on consumers’ purchase intention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