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내부적 서비스 품질이 종사원 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2 .11
호텔기업의 내부서비스품질이 종사원만족과 CS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4 .01
종사원열정이 종사원만족과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 조직지원의 역할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8 .04
내부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직무만족과 사원만족의 매개적 작용
경영교육연구
1999 .06
대학교육의 서비스지향성이 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품질과 서비스가치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종사원열정과 조직신뢰가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6
서비스 종사원의 관리 요소가 업무환경에 따른 직무만족 및 서비스접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2 .02
호텔종사원의 근무환경과 서비스만족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2 .11
교육서비스품질, 가치, 만족의 관계에서 관계몰입과 자기효능감의 조절효과
경영교육연구
2009 .06
지방자치단체 내부서비스품질 및 내부고객만족과 행정서비스 만족도의 관계
지방정부연구
2004 .08
내부마케팅이 감정노동 및 서비스 제공수준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5 .02
호텔기업 종사원의 내부 서비스환경 지각이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8 .08
서비스업종에 따른 서비스수익모델의 적용방안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4 .01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경영학회 학술대회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