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環境變化에 따른 호텔의 마케팅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06
우리나라 영업 연구의 현재와 미래 : 비판적 고찰과 미래 연구방향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14 .12
영업성과 결정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 SPC 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6 .08
서비스품질 통제를 통한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3 .01
호텔 판매환경 인식에 관한 연구 : 객실판매부서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5 .12
B2B 기업의 마케팅 활동과 고객의 시장 환경이 매출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지
2016 .11
기업용 S/W 판매전략 공유를 위한 인지지도 기반의 암묵지 관리 접근법
한국경영과학회지
2007 .12
영업직원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영업역량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9 .09
호텔기업의 성장문화가 관계마케팅전략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호텔경영형태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3 .10
유통채널 대상 영업사원의 영업역량에 관한 연구 : 화장품 유통채널 영업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8 .02
호텔기업의 환경조직적합성과 기업성과에 대한 경쟁전략의 매개효과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08 .12
한국호텔의 마케팅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호텔기업의 내부마케팅과 기업성과에 대한 경쟁전략의 매개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09 .06
호텔환경변화에 따른 전략경영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14 .06
호텔 기업의 e-비즈니스 마케팅 가치분석과 활용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3 .10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이 호텔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독립경영호텔과 체인경영호텔의 비교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중국 진출 한국기업의 현지 마케팅전략의 성과 결정 모형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04 .02
마케팅 전략유형과 성과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 국내 무역업체를 중심으로 -
기업경영연구
2005 .01
마케팅과 영업의 통합을 통한 마케팅 능력 향상과 기업 성과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