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중국 현지 한국 기업의 외부 및 내부 환경
Ⅲ. 중국 현지 한국 기업의 마케팅 전략
Ⅳ. 연구모형(Research Model) 설정과 변수
Ⅴ. 결과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기업의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한국관세학회 학술대회
2015 .06
The effects of internal marketing capability on export marketing strategy, B2B marketing mix and export performanc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6 .01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내부 마케팅이 시장지향성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농어촌관광학회지
2009 .03
한국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출성과 결정
무역학회지
2003 .12
한국 수출제조기업의 인터넷 마케팅 결정요인과 성과
무역학회지
2001 .01
소셜 미디어시대의 가치마케팅 전략
문화산업연구
2011 .08
중소수출기업의 마케팅 성과 유형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0 .12
마케팅믹스에 기초한 마케팅 분류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Marketing의 사회적 성격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1982 .02
장소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지역발전 : 부천시를 대상으로
한국사회와 행정연구
2005 .08
문화마케팅에 관한 개념과 영역에 관한 탐색
경영관리연구
2010 .1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우리나라 물류기업의 중국현지 마케팅전략과 성과에 관한 연구
사회과학연구
2010 .12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2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Power Marketing 전략세우기1
벤처다이제스트
2005 .01
THE ART OF MARKETING
경영논집
1990 .12
환경 불확실성과 마케팅 민첩성, 마케팅 성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9 .04
기업의 문화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 요인이 CSR 성과에 미치는 영향관계에 관한 실증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2 .06
판매관리의 현황과 개선방향 ( 부산지역 제조기업을 중심으로 )
경영학연구
197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