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스트 푸드점 키오스크를 사용한 고객들이 지각한 관계혜택이 신뢰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10
서비스 고객유형별 추구관계 효익의 차이 분석
관광경영연구
2012 .01
호텔 레스토랑의 관계혜택이 고객 감정, 만족 그리고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7
외식업체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와 몰입을 매개변수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9
관계효익이 신뢰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골프장 식음료업장 이용객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9
호텔레스토랑의 관계혜택에 관한 연구 : 서울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7 .02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2 .11
인터넷 쇼핑몰의 관계효익,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6 .03
레스토랑의 외재적 속성, 고객가치, 고객의 자발적 행위의 영향관계 : 관계혜택/연간평균 이용횟수를 조절변수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8
관계혜택과 브랜드동일시가 고객만족을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특급호텔산업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2 .10
관계혜택이 고객의 종업원과 호텔 휘트니스센터에 대한 만족, 전환장벽, 그리고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9 .03
관광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만족도와 사용의도에 관계혜택이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3 .09
호텔산업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5 .05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효익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신뢰, 전환비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12
관계효익이 판매원 및 기업만족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7 .01
한식 디저트 카페 이용고객이 지각하는 관계혜택이 고객만족과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7
스키리조트 이용객의 관계혜택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강원도지역 스키리조트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4 .01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와 여행사의 특별대우혜택이 확신적 혜택, 사회적 혜택, 관계유지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2 .04
호텔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가치, 전환장벽 및 고객유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9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