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맛집 앱 서비스품질과 사용후기 특성이 앱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2
인스타그램 맛집 정보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방문의도
관광레저연구
2020 .01
외식 소비자의 맛집 추구혜택이 SNS 정보 신뢰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4
빅데이터 기반 맛집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이 앱 이용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사용후기 정보성의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소셜네트워크 맛집의 정보특성과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페이스북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The Effect of Online Shopping App Characteristics on App Loyalty in Indonesia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배달음식 앱 특성이 지각가치와 소비자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가치의 매개효과
유통경영학회지
2020 .04
모바일 관광 앱 서비스특성이 지각된 가치,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경연구논집
2019 .01
배달 앱 서비스 품질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리뷰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2 .06
스마트폰 앱 스토어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배달앱의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만족,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21 .01
중국 소비자의 배달앱에 대한 만족도 및 지속이용 의도에 관한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2 .10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음식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 피로감, 결제시스템, 사용 의도의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모바일 앱 서비스 특성이 사용자 만족과 지속적 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9 .06
모바일 앱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유료와 무료 모바일 앱 서비스의 비교
대한경영학회지
2019 .11
공익 App의 지속적인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