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외래관광객의 긍정적 감정반응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6 .09
게스트하우스의 지각된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12
한옥 게스트하우스의 서비스품질이 긍정적 감정반응과 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visit : A case study of Chinese visitors utilizing Korean guesthouses
관광레저연구
2017 .08
온라인 구전의 정보 특성과 커뮤니티 특성이 게스트하우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태도 그리고 관광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9 .10
게스트하우스 외국인 이용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이용편익, 이용만족, 구전의도와의 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게스트하우스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가치의 조절효과
관광연구
2018 .01
제주도게스트하우스이용객의 지각 가치가 인적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게스트하우스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직원친절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서비스스케이프가 긍정적 감정반응과 브랜드 이미지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북촌 한옥 게스트하우스를 방문한 외국인여행자들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9
중저가 관광숙박시설로서 게스트하우스에 대해 어떻게 인식하는가? -게스트하우스 운영자 인식과 Q방법론적 유형화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9 .01
게스트하우스의 상호작용과 물리적 환경 품질이 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O2O 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서비스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21 .10
게스트하우스 인프라확충 연구: 건축적 특성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방한 중국 관광객의 한식 서비스품질, 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관계품질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5
외국인 관광객의 게스트하우스 이용에 관한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7 .03
The Effects of e-Service Quality, e-Satisfaction and e-Trust on e-Loyalty in Online Shopping Mall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몽골백화점의 지각된 서비스품질과 충성도관계에서 관계품질의 역할
무역연구
2015 .01
유학생 대상 대학의 서비스 품질, 만족도,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실증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2
의료관광객에 대한 의료관광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신뢰를 매개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