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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선행 연구 검토 및 연구문제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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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2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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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과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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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스토리의 주체에 따른 브랜드 스토리텔링 광고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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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07
광고모델의 미소와 소비자의 자기해석 수준이 고가 제품군 브랜드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부정적 효과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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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8
밀레니얼 소비자들의 ‘뒷광고’ 및 ‘앞광고’ 관점에 대한 탐험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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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스마트폰 모바일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의 정보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언어분석을 이용한 광고효과 탐색연구 : KLIWC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모바일게임의 신규 광고 융복합 수익모델 제안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모바일 광고포맷에 따른 광고회피 수준, 회피 유형, 요인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8
모바일광고의 성장과 광고산업의 미래
디지털융복합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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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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