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연구가설
III. 연구방법
IV. 연구결과
V.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토리텔링 광고에서 스토리유형에 따른 광고모델의 효과 분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7
시각적 표현과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아파트 브랜드를 중심으로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광고 모델의 시선 효과: 모델의 사회적 특성 지각과 광고 효과성
감성과학
2015 .01
광고모델의 성별이 광고 태도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문화적 연구: 한국 vs. 우즈베키스탄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자동차 브랜드 잠재소비자의 소비자-브랜드 관계 품질 형성에 대한 연구 : 네이티브 광고의 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2
SNS상의 스포츠브랜드 광고속성, 광고태도, 브랜드이미지, 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융합적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8 .01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핵심 크리에이티브 요소의 포함 형태에 따른 TV광고 효과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1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지방자치단체의 통합브랜드에 대한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모바일 게임 브랜디드 광고의 맥락일치성, 지각된 광고침입성, 광고오락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중국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11
모기업 연상이 브랜드 포트폴리오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9
The effect of advertising appeal type on Chinese college students‘ attitude toward advertising message - Exploring the moderation effect of brand type -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9 .01
TV 광고의 광고소구 유형별 긍정적 광고 태도를 형성하는 감성요인 분석: 선호도, 효과성, 신뢰성, 정보성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