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브랜드 메타버스 체험이 브랜드 몰입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24 .03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기업 브랜드 속성에 따른 색채터치포인트의 활용 유형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08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마켓 4.0 시대의 브랜드 경험 향상을 위한 터치포인트 연구-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스포츠 휴먼브랜드 특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개성,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여고생의 중저가 화장품 점포 내 브랜드체험이 브랜드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9 .01
브랜드의 특수성과 브랜드 리스크 요인에 관한 상관관계 연구 - 조선일보 기사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트랜스-액션 경험의 참여정도에 따른 소비자-브랜드 관계적 효과: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중국 20~30대 여성이 지각하는 화장품 브랜드동일시가 브랜드애착 및 브랜드충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19 .01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브랜드 실행요소 비교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브랜드 확장(Brand Extension)에 의한 트랜스 브랜딩(Trans Branding) 개발 수행사례 평가 연구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09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