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ology
Ⅳ. Results
Ⅴ. Discussion and conclu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Impact of the Perceived Halal-Friendly Destination Attributes on Overall Destination Image and Behavior Intentions: The Case of Indonesian Muslim
동북아관광연구
2022 .02
Muslim Tourist Perceptions of Korea’s Destination Attributes : A Study on Satisfaction and Destination Loyalty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6 .11
관광목적지 이미지가 방문객만족 및 목적지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강릉지역 방문객을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17 .01
중국 개별관광객의 관광지 속성에 대한 중요도-만족도 분석
MICE관광연구
2019 .01
방한 이슬람 관광시장 증진을 위한 할랄 투어리즘 도입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6
大阪の観光イメージ調査分析 -韓国人を中心に-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무슬림 친화 레스토랑의 분류 기준에 대한 제안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12
A Study on Non-Muslim Consumer s' Purchase Intention of Halal Food in Korea
Global Business and Finance Review
2024 .03
American College Students’ Study Abroad Destination Choices : Hedonic or Utilitarian Motivation?
사회과학연구논총
2017 .04
무슬림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이 방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터키 무슬림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8
관광지 정보원천이 관광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비용공정성과 관광경험의 공분산 분석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애착도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 관광지 이미지와 재방문의도간의 영향관계 연구
MICE관광연구
2020 .01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지이미지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1 .01
The Purchasing Behavior and Revisiting Intention of Muslim Tourists in Southeast Asia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9
관광목적지 선택속성, 관광목적지 이미지, 관광만족, 재방문의도간의 영향 관계분석: 중국 국내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1
다목적지 여행에서 관광 목적지 순위의 결정 요인 -앵커 포인트 이론의 적용-
관광학연구
2020 .01
음식관광지에 대한 위험지각과 방문의도의 관계에서 관광지 음식이미지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 원전사고 후 일본관광지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관광정보 실재감이 관광지 이미지 및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03
지역 음식 관광의 경험가치, 지역이미지 및 관광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7 .04
관광경험이 관광지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방문경험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