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코로나시대 비대면 공연예술의 현실과 과제 - 공연예술분야 종사자 및 전문가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1
공연예술콘텐츠의 가치와 융합적 구조 : 공연예술실황영상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1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공연예술에서 인간-로봇의 만남
연기예술연구
2021 .08
공연예술시장 활성화를 위한 공연예술통합전산망(KOPIS) 개선방안 연구
문화와융합
2021 .08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비대면 공연 분석 연구* - 국내 공연예술단체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2 .02
4차 산업혁명 시대, 공연예술산업을 위한 공연예술통합전산망 고찰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3
4차 산업혁명 시대, 배우예술의 영역과 그 경계
연기예술연구
2018 .01
원로배우 장민호의 연기 인생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5
트랜스미디어 시대의 공연예술
연기예술연구
2020 .01
온택트(Ontact) 시대, 공연예술 산업의 온라인 플랫폼 활용에 관한 연구
연기예술연구
2021 .01
4차 산업혁명시대의 연기예술환경 변화 - <모션캡쳐>를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1 .01
뉴노멀 시대 공연예술 방향성 연구 - 국내 공연 예술인 사례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3 .05
메타버스 환경 기반 공연예술 콘텐츠 특성 연구 - 국내 사례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2 .09
전통공연예술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확보를 위한 전략적 방안 모색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연기와 연기교육에서 융ㆍ복합의 의미
연기예술연구
2020 .01
뮤지컬에서 관람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공연요소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5
미디어기술 융합공연 사례분석을 통한 무대미술 전공 교과목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9 .05
에쮸드(Etude)를 활용한 배우의 역할창조 사례연구 : 연극 〈춤추며 간다〉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4
포스트휴머니즘 시대의 연극에서 로봇의 역할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자기반영성의 매체 연기 적용법 연구 II - 비결정의 영역을 중심으로 -
연기예술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