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데이터
Ⅵ. 실증분석결과
Ⅴ. 결론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결합상품과 시장지배력 전이에 관한 연구
경제연구
2019 .01
비대면 서비스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21 .08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진정성과 서비스 가치가 고객신뢰,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22 .09
통신시장의 구조를 통하여 살펴본 결합상품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경쟁저널
2015 .09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 규제의 최근 이슈 검토
경제규제와 법
2015 .11
이동통신 기업에 대한 고객들의 개인정보보호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서비스 품질인지, 고객 만족도,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기업경영연구
2018 .01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방송·통신 서비스 결합상품과 경쟁법적 규제
경쟁저널
2015 .09
지역 금융기관 상품 및 서비스품질 요인이 고객 만족과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7 .04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인터넷 서점의 서비스품질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의료서비스에서 환자의 가치창출행동이 서비스 품질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
2018 .09
서비스 종업원의 성격특성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상호작용과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고객가치와 전환장벽이 이동통신 5G서비스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9 .08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