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I.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와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패키지 상품의 편익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1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한국 사회에서 문화자본 연구의 가능성과 한계
문화와 사회
2016 .08
문화자본이 문화예술관광 태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하여
관광레저연구
2016 .06
문화소비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문화·경제·사회·환경 자본을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21 .09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카페 상품 재구매의도에 대한 탐구: 스타벅스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2 .08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20대 소비자의 편의점 도시락 상품의 외재적 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편의점 PB상품에 대한 대학생의 소비자 만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사회적 경제 영역에서 문화자본의 중요성에 대한 고찰 : 대구·경북의 사회적 경제 종사자 인식조사를 중심으로
사회적경제와 정책연구
2020 .05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외식상품 소셜커머스 마케팅이 재구매의도와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8 .01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