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모형 및 조사 설계
IV. 연구 결과
V. 연구 결과 요약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음식배달 앱(App)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40대 이상 성인들을 대상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The effects of the delivery service quality of online fresh food shopping malls on e-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of online customer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8 .01
외식 배달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인지된 감정,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O2O 외식배달 플랫폼 품질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1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배달 음식의 친환경 캠페인으로 형성된 사회적 가치와 인식이 브랜드 태도 및 재구입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5 .02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The Antecedents of Consumer’s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the O2O Food Delivery Service Value Chain
서비스 연구
2023 .06
배달앱 특성이 고객발언의향과 지속이용의향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22 .12
배달 주문 어플리케이션의 선택 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21 .08
배달앱의 사용자경험 요인이 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9 .07
배달앱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재주문의도, 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음식관여도 조절효과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외식 배달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23 .03
쿠팡 플랫폼의 물류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3 .04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 연상, 지각된 가치, 사용자 만족, 재구매의도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무역연구
2015 .01
Switching Costs as a Mediating Variable for Service Quality,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무역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