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배달 앱 품질에 대한 소비자의 태도와 행동의도 -기술수용모델(TAM)을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7 .01
외식산업 배달앱 이용자가 인지하는 서비스 품질이 배달앱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음식 품질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8
O2O 서비스 이용자의 공동가치창출의도에 관한 연구 : 배달 앱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6
외식 배달앱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가치와, 유용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2 .12
A Study on the Mediating Effect of Customer Orientation between O2O Service Quality and Customers’ Perceived Service Satisfaction
유통과학연구
2021 .01
외식산업 서비스 로봇의 지각된 품질, 기술수용,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4
외식기업 어플리케이션 품질 특성과 소비자 개인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 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8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외식분야 서비스 로봇의 서비스 품질, 시스템 품질, 소비자 신뢰, 소비행동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3 .07
한식 디저트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가치지각과 관계품질 및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12
숙박 O2O서비스 품질이 서비스만족 및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만족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9 .01
A Study of Service Quality and Customer Satisfaction of Upscale Hotels in Ulaanbaatar, Mongolia
관광레저연구
2018 .02
외식 배달 애플리케이션 서비스품질의 서비스가치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연구: 추가배달 비용을 조절작용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외식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품질이 이용고객의 신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남지역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The effect of food quality on behavioral intention in Korean restaurants : From the perspective of Chinese tourists
관광연구저널
2017 .10
배달서비스 구매결정과정에서 신뢰와 브랜드 이미지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 카페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3 .06
O2O서비스품질 특성과 지각된 유용성, Flow경험 및 고객 가치공동창출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 기술수용모델을 적용
관광경영연구
2020 .01
셀프서비스 기술의 품질차원과 고객만족의 관계
유통경영학회지
2019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