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20대 소비자의 편의점 도시락 상품의 외재적 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모바일 커머스 환경에서 기술기반 셀프서비스 특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21 .03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VR 게임 이용자의 지각된 진정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가치, 몰입의 매개효과 및 신뢰 성향의 조절효과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밀키트의 지각된 품질이 소비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소셜커머스 특성이 지각된 위험,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6 .11
농축수산물 이력추적시스템 품질이 지각된 혜택을 통한 재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23 .06
공예문화상품 구매자의 문화자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경영교육연구
2018 .12
모바일 콘텐츠 서비스의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한국과 중국의 비교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4 .08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여행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여행상품 만족과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1
The Effect of Consumer Perceived Risk on Attitud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nline Shopping Mall
유통경영학회지
2017 .10
컨설팅업체에 대한 관계적 위험지각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신뢰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15 .03
Product Quality Control Activities and Repurchase Intention in Agro-product E-commerce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4 .02
항공사의 선호도가 패키지여행상품의 구매의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8 .04
O2O플랫폼 배달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가치와 고객만족도, 수용의도,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6
외식기업 O2O 서비스 특성이 지각된 용이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23 .04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편의점 PB상품에 대한 대학생의 소비자 만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