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가설설정과 연구방법
4. 실험설계
5. 가설검증
6.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식품광고의 메시지 분석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11
텔레비전 광고의 가치표현에 대한 소비자 의견 조사
광고연구
1996 .05
한-미 텔레비전 정치광고와 후보자 토론의 언어적 메시지 분석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6 .05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텔레비전 광고에서 나타난 남성문화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1996 .12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TV광고의 진행속도와 자극도가 광고에 관한 태도, 브랜드에 관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3
텔레비전 광고속의 여성성과 남성성
한국방송학보
1997 .11
텔레비전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구조 탐색
광고연구
2011 .03
텔레비전 광고속의 남성이미지 연구 : 상품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6 .08
텔레비전 모방광고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3 .03
정치광고의 메시지 특성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5 .05
정치광고의 유형과 효과에 관한 연구 : 텔레비전 정치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12
미래 텔레비전 방송의 광고계획
한국방송학보
1991 .12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광고 크기와 반복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분석적 고찰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04 .12
한국 텔레비전 방송광고 50년의 흐름과 특성
한국언론학회 심포지움 및 세미나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