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2. 스포츠 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고찰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및 논의
5. 연구의 함의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스포츠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온라인 스포츠 팬들의 태도와 만족도에 대한 스포츠 마케팅 전략 모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0 .04
스포츠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
한국방송학보
1992 .12
스포츠 마케팅과 스포츠 이벤트
관훈저널
2002 .09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한 마케팅활동의 유효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5ㆍ18과 인터넷 : 5ㆍ18관련 인터넷정보 실태조사 : 보수 웹사이트를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세미나
2009 .09
전자상거래시대의 인터넷마케팅 전략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스포츠 이벤트 공간 조성을 통한 장소마케팅에 관한 연구 : 남해군 스포츠파크 조성 동기, 과정 및 결과를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7 .01
인터넷 마케팅에 관한 소고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0 .09
인터넷상의 여성사이트에 관한 일고찰 : 커뮤니티 개념을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인터넷광고의 마케팅활용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2 .01
인터넷의 경제적 가치에 대한 연구 : 인터넷 광고와 사이버마케팅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6
인터넷사이트의 마케팅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애호도와 동일시의 매개적 역할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3 .05
네트워크 마케팅기업의 역할과 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6 .01
그린 마케팅의 전략적 개념과 영역
광고연구
1991 .09
인터넷 광고가 사이트에 대한 신뢰도 및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인터넷환경하의 국제마케팅전략 : 가격·촉진 전략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0 .03
연구기관의 인터넷 웹사이트 운영관리를 위한 웹사이트 평가 비교분석
경영경제연구
2003 .06
인터넷 뉴스 사이트의 상호작용성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