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III. 연구 설계
IV. 비교 분석
V.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내식이 기내 서비스 만족, 항공사 이미지, 가격 민감도 및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항공사 기내식 소비경험에 의한 감정반응이 고객만족과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경영단위(Business Unit) 분석을 통한 국적항공사 성과와 의미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한국 저가항공사의 효율성 분석 - DEA기법과 재무비율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9 .01
한국 전통색채를 이용한 푸드디자인 연구 -미쉐린 가이드 서울을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9 .01
Service Perceptions of Full Service Airlines and Low Cost Carriers : A Case of Airlines in South Korea
관광레저연구
2015 .08
한식 기내식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9 .10
적소이론을 적용한 국내 저비용항공사 간의 경쟁관계 분석
관광학연구
2020 .01
항공사 선택속성의 상대적 중요도에 관한 연구-항공사 유형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항공사서비스의 선택속성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이용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7 .04
저비용항공사 직원의 종합통제서비스만족에 미치는 요인
사회과학연구
2019 .12
기내식 서비스품질이 항공사 브랜드 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7 .08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가 조직유효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국내 대형항공사, 저비용항공사, 외국항공사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장거리 노선 운항 저비용항공사 비즈니스 모델에 관한 연구
전자무역연구
2020 .01
국적 대형 항공사 기내식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6 .11
항공사 기내 물리적,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 차이 비교분석 : 대형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1
브랜드 감정에 미치는 저비용 항공사의 특화서비스에 관한 연구: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