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예비연구
3. 본 연구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감동을 말하는 인쇄광고 -대기업의 감동을 말하는 인쇄광고, 불황기 '희망과 행복'의 메시지
프린팅코리아
2009 .01
증언식 광고의 설득효과에 관한 연구 : 일반인을 모델로 한 TV광고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7 .09
광고메시지와 소비자인식에 관한 연구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1989 .03
정교화 가능성 모델과 기업광고의 설득
언론과 사회
1996 .09
광고매체 노출분포 모델
광고연구
1989 .03
광고에 나타난 시각적 설득의 수사학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1999 .06
매체 신뢰도와 의구심 및 지각된 설득 의도가 설득 메시지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언론정보연구
2008 .02
우리는 설득이 불가능한 사회로 가는가?
한국사회학회 심포지움 논문집
2020 .10
인쇄 광고의 과장성 효과
광고연구
1992 .06
라디오 방송광고의 활성화 방안 : 휴대폰 제품광고로 본 사례연구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10
[토론] 인쇄매체 장점 살려야
관훈저널
1995 .12
나는 '프로'이고 싶다
가정의벗
2000 .01
광고 매체 조합과 선호 경향에 관한 매체 적소 연구 : 한국, 미국, 영국, 일본의 매체 광고 비용과 한국 소비자 행태를 이용한 통시적 분석
광고연구
2010 .03
인쇄교육기관 너도나도 탈 인쇄과
프린팅코리아
2003 .01
미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테크닉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미국 TV 광고에 나타난 설득테크닉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광고매체 노출모델에 관한 비교연구 : 미국내 문헌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1995 .02
한국인의 구전광고에 대한 조사연구 : 구매설득과정에 나타난 한국문화의 설득적 전제 분석 중심으로
한국언론학보
1998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