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 기업 내부자 불만 분석
Ⅲ. 익명 기업 리뷰 텍스트 분석 결과
Ⅳ. 전현직 직원의 불만 해소 및 퇴사(인력 유출) 방지 방안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분석을 통한 자동차 고객불만 분석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11
고객 감성불만 구체화를 위한 텍스트분석 기법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딥러닝 활용 고객불만 텍스트 데이터 자동 분류 기술 개발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0 .07
서비스 실패 상황에서의 고객 불만 행동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22 .06
불만고객에 대한 기업의 실제적 반응이 공정성과 신뢰 · 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6
자동차 고객 불만 자연어 텍스트 분석을 통한 잠재적 결함 예측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머신러닝 및 텍스트마이닝 기반의 VDS 고객 불만 분석 기법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8 .04
실시간 의사결정을 위한 고객 불만 음성 데이터 분석에 관한 연구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국내 포털 기사자료 분석을 통한 산업기술유출 사례와 산업보안 강화 방안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7 .01
고객 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언어모델의 속성 점수 기반 고객 불만 요소 탐지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22 .11
기업 리뷰 텍스트마이닝을 통한 기업 분석 시스템 개발
대한산업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텍스트 마이닝을 위한 그래프 기반 텍스트 표현 모델 활용방안
Proceedings of KIIT Conference
2017 .12
제언 - 최저가 대안 '종심제' 불만확대 왜?
기계설비
2015 .01
내부 사용자 정보유출 방지를 위한 문서관리시스템 구현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1
내부정보 유출 시나리오와 Data Analytics 기법을 활용한 내부정보 유출징후 탐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보호학회논문지
2020 .10
실시간 정보 유출 탐지를 위한 딥러닝 기반 데이터 유형 분류 자동화
정보과학회 컴퓨팅의 실제 논문지
2025 .03
자료유출방지를 위한 LDAP 기반 디렉터리 서비스 설계 및 구현
한국차세대컴퓨팅학회 논문지
2017 .01
산업기밀 유출사고 사례분석을 통한 유형별 대응방안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5 .01
VDS 데이터 분석에 근거한 여성운전자 불만항목 발췌
한국신뢰성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5
기술유출행위 군집화를 위한 탐색적 연구
융합보안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