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심의결정
3. 심의 결정에 대한 리뷰
4. 결론
대법원 2012. 11. 29. 선고 2012도10392 판결
[1] 국가는 건전한 소비행위를 계도(啓導)하고 생산품의 품질향상을 촉구하기 위한 소비자보호운동을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보장하여야 하며(헌법 제124조), 소비자는 물품 또는 용역을 선택하는 데 필요한 지식 및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와 사업자의 사업활동 등에 대하여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시킬 권리가 있고(소비자기본법 제4조), 공급자 중심의 시장 환경이 소
자세히 보기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종교관련 게시물 임시조치 심의결정 리뷰
KISO 저널
2019 .09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언론기관 대표의 게시물 삭제요청에 대한 심의결정 리뷰
KISO 저널
2020 .07
종교단체의 명예훼손 사유 게시물 삭제요청 심의 결정문에 대한 리뷰
KISO 저널
2019 .03
온라인 소비자 리뷰 관련 제도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공직 후보자 아들 게시물 삭제 요청 심의결정에 대한 리뷰
KISO 저널
2020 .03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정보통신망법상 임시조치 관련 소비자이슈와 시사점
소비자정책동향
2015 .11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종교단체의 명예훼손 관련 게시글 삭제 요청 심의에 대한 리뷰
KISO 저널
2021 .06
정책규정 제5조와 제13조에 대한 리뷰 : 그 의의와 나아갈 길
KISO 저널
2019 .03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KISO 인물정보서비스 정책 리뷰
KISO 저널
2022 .10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사립대학교 관련 게시글 삭제요청에 대한 심의결정 리뷰
KISO 저널
2022 .03
온라인 리뷰가 매출에 미치는 영향력 분석: 텍스트기반 감성지수를 중심으로
유통연구
2020 .07
The effect of social identity on consumers’ processing of online hotel reviews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지속가능 상품 리뷰]
한경BUSINESS
202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