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Method
Ⅳ. Results
Ⅴ. Conclusion
Ⅵ.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호텔 등급에 따른 온라인 리뷰 유형과 유용성의 관계 분석
경영학연구
2017 .02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온라인리뷰의 방향성이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를 중심으로-
관광학연구
2015 .01
레스토랑의 온라인 리뷰를 통해 감성과 감정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1 .01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리뷰의 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20 .01
텍스트 내용과 언어 스타일이 온라인 영화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0 .01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제품 및 리뷰 유형이 리뷰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문화연구
2023 .03
온라인 리뷰의 제목과 내용의 일치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9
호텔 온라인 리뷰 방향성과 서비스품질 속성유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11
프랜차이즈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리뷰의 양이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유통연구
2019 .10
모바일 앱 선택과정에서 타인의 리뷰가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온라인 소비자 리뷰 관련 제도 개선방안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온라인 리뷰어와의 지각된 유사성이 제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리뷰 진단성의 매개효과와 심리적 파워의 조절된 매개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