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등급에 따른 온라인 리뷰 유형과 유용성의 관계 분석
경영학연구
2017 .02
The effect of social identity on consumers’ processing of online hotel reviews
호텔경영학연구
2018 .12
O2O 서비스 환경 내 온라인 리뷰의 양과 방향성이 정보적 동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4 .06
‘리뷰’를 리뷰하다
KISO 저널
2023 .12
온라인 리뷰의 힘: 온라인 리뷰 유형에 따른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20 .01
온라인 리뷰의 유희적 및 실용적 요인이 온라인 리뷰 수용에 미치는 영향
물류학회지
2017 .01
무엇이 온라인 리뷰를 유용하게 하는가? 리뷰와 리뷰어의 고유적 특징을 통한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 리뷰 유용성 평가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호텔 온라인 리뷰 방향성과 서비스품질 속성유형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11
온라인 리뷰의 내용적․비내용적 단서가 호텔 매니저의 지식획득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목 매력도의 조절효과
관광학연구
2019 .01
극도의 부정적리뷰가 리뷰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리뷰어 특성의 조절효과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20 .11
온라인 리뷰 콘텐츠와 언어 스타일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22 .06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온라인 리뷰의 평점과 양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징 저널
2019 .01
온라인 소비자 리뷰의 토픽 및 감성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6
DMR(Dirichlet Multinomial Regression) 토픽모델링을 이용한 온라인 리뷰 빅데이터 기반 고객감성 분석에 관한 연구: 국내 5성급 호텔의 외국인 이용객 리뷰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사람들이 온라인 리뷰의 내용을 신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레스토랑의 온라인 리뷰를 통해 감성과 감정이 리뷰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21 .01
리뷰의 지각된 가짜성에 대한 마케팅적 접근
상품학연구
2021 .01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