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광고] 모바일 · 인터넷 · 동영상 뜨고, 지상파 지고
신문과방송
2016 .12
2015년 지상파방송 광고시장 분석 및 2016년 전망
방송문화
2015 .12
지상파 광고의 긴 겨울, 새로운 봄을 준비할 때
방송문화
2025 .03
융합미디어 시대 보편적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상파 광고제도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7 .09
[미국] 2016-2017 Fall TV 시리즈 성적 분석: 지상파 5개 네트워크와 케이블, 디지털 플랫폼(16년 24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7 .01
[광고제도] 국내 지상파방송 광고제도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방송문화
2015 .03
[광고제도] 지상파TV와 신문은 어떻게 다른가?
방송문화
2015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의 타당성에 대한 검토
방송문화
2016 .06
미디어 수용자의 매체 소비 예측에 따른 정부광고 효율화 방안에 관한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도입으로 인한 경제효과에 관한 연구
방송문화
2016 .09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지상파TV광고 Up-Sales를 위한 전략적 마케팅 방안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모바일 광고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5 .12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모바일 환경에 속한 맞춤형 광고에 관한 수용자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지상파방송 중간광고의 도입과 상생의 조건
방송문화
2016 .12
지상파방송 광고총량제 효과 진단 및 개선방안에 대한 논의
방송문화
2016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