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초등학생의 축구 킥 동작 중 디딤발이 인스텝 킥 동작에 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08
Developing an AI-Based Soccer Coaching Application Using eXtended Reality (XR) and Assessing the Presence Effect: Focusing on Female Soccer Players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4 .12
한국 여자축구의 역사와 발전과정: 미국 여자축구와의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Biomechanical Analysis of TAEKWONDO ‘Geodeup Yeopchagi’ Kick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19 .01
코어강화훈련이 축구선수의 경기관련체력과 동적균형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24 .08
코어 트레이닝이 여자 축구선수들의 하지 근력 발달 및 안정성에 미치는 효과
한국웰니스학회지
2020 .08
The Effect of Sports Motivation of Middle School SOCCER Players on the Sports Goal Orientation
Kinesiology
2020 .01
Profiling of Team Performances based on the Official Data in SOCCER
Kinesiology
2021 .01
ANALYSIS OF REALITY AND IMMERSION ELEMENTS OF VR GAME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11
사회연결망 분석을 활용한 축구경기 패스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7
VR 콘텐츠 소비자 행태 분석 모델에 관한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0 .01
VR 영상콘텐츠 기획 및 스토리텔링에 관한 연구
창의정보문화연구
2018 .01
축구 훈련프로그램이 시각장애인의 기초체력과 무산소성 능력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11
The study on VR-based e-learning system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16 .12
가상현실 기술 융합 기반의 국내 교육 사례 분석 및 콘텐츠 유형 분류 - 중학 교육을 중심으로 -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VR 드로잉 애플리케이션 : 카멜레온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Status and development direction of Virtual Reality Video technology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12
방사선학과 학생들의 VR 교육 만족도 조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7
축구 동호회들의 축구 미디어 관여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VR HMD와 뇌파분석장치를 융합한 심리기술훈련 시뮬레이션 모델 개발
한국웰니스학회지
201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