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VR 스포츠실을 활용한 훈련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축구선수 킥의 수행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9 .05
Biomechanical Analysis of TAEKWONDO ‘Geodeup Yeopchagi’ Kick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19 .01
Applying the Focused Day Reconstruction Method for Extracting Product-Environmental Risk Factors from Electric Kick Scooter Risky Episode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Biomechanical Analysis of SPIN KICKS for Establishing the Technical Difficulty of Free style Poomsae in Taekwondo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21 .01
내가 이렇게 빠르다고? 진동 피드백을 통한 전동킥보드 속도 지각 보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9 .02
Kinematic Analysis of Jasebaqeo Pparunbal Dollyuchagi Motion in TAEKWONDO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21 .09
AR 방식을 적용한 전통놀이 인터페이스 디자인 방안: 제기차기의 개발 사례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3 .05
Exploring the Training Program for the Essential Skills of TAEKWONDO Freestyle Poomsae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21 .12
전동킥보드 공유 서비스의 사용자 경험에 관한 고찰 -킥고잉과 라임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1 .01
Analysis of the Kinetic Difference of DOLGAECHAGI Between Taekwondo Kyorugi Players and Demonstrators
International Journal of Martial Arts
2021 .01
2인 이상 탑승 상황의 공유 킥보드 운행 정지를 위한 사용자 경험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한국 여자축구의 역사와 발전과정: 미국 여자축구와의 비교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0 .01
개인형 이동수단 안전성 향상을 위한 음성 인터페이스 제안: 전동킥보드를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게이미피케이션을 이용한 공유 전동킥보드 서비스 UX 연구: 사용자 참여와 동기 부여 향상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2
신체적 자기효능감과 자기통제피드백이 초등학생의 태권도옆차기 학습에 미치는 영향
한국웰니스학회지
2016 .08
인문학적 축구 수업을 위한 에피소드 개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5 .12
필라테스 동작분석을 통한 필라테스 효과에 관한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8
선수 움직임 기반 축구 경기 시각분석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축구 동호회들의 축구 미디어 관여 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동작에 따른 피부변화 분석을 통한 동작센서 부착의 최적위치 탐색: 조정 동작을 중심으로
감성과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