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4.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의 가격과 이미지가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1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재벌기업과 중국기업의 비교를 중심으로
산업연구
2020 .01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의 품질, 신뢰도 및 충성도 지각에 미치는 영향
산업연구
2022 .04
환경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화장품 브랜드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분석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11
마케팅 커뮤니케이션과 유통 접근성이 게임 브랜드의 자산가치에 미치는 효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그린마케팅 믹스와 브랜드 글로벌성이 브랜드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1 .01
금융산업에서 브랜드인지도와 브랜드이미지의 선행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산업연구
2019 .01
제품디자인의 감성공학 요소가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21 .03
A Study on Brand Image Analysis of Gaming Business Corporation using KoBERT and Twitter Data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1 .12
전통시장의 브랜드 전략을 통한 관광자원 특성화 정책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2 .08
The Effectiveness of Collaboration: The features of Co-Branded Products Affecting Brand Equity and Consumer Sentiment
한국전자거래학회지
2025 .02
SW 비즈니스 기업의 ESG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지속가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소프트웨어감정평가학회논문지
2024 .09
중소기업 CSR에 대한 소비자 기대불일치가 기업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5 .06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과 소비자 반응 구조에 관한 실증 연구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24 .09
브랜드의 기능적 이미지와 상징적 이미지의 역할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5 .03
브랜드경험과 브랜드개성이 브랜드관계변수를 통해 브랜드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2024 .08
지속가능경영이 기업 신뢰, 비재무적 경영성과 및 사회적 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디자인 감성공학 요소가 브랜드 선호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한국정보통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21 .05
금융기관의 사회적 책임, 평판과 신뢰, 충성도 간의 관계에 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1 .08
브랜드 정보 인식요인들이 브랜드 공감에 미치는 효과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20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