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말하기, 쓰기 선출력(output-first) 활동의 영어교육현장 실효성 연구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4 .01
The Effects of Two Types of Written Output Tasks on Noticing and Learning of Vocabulary
응용언어학
2018 .12
The Effects of Production and Comprehension for Focus on Form and Second Language Acquisition
응용언어학
2003 .12
Negative Evidence in First Language Acquisition
응용언어학
1996 .02
선출력(output-first) 활동 실행을 위한 영화자막의 실효성: 영화 유 어게인을 이용하여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13 .01
영화의 루틴 대조분석을 통한 선(先)출력 활동 효과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07 .01
입력과 출력중심 형태초점 의사소통 활동 및 학습자의 사전지식 수준이 목표문법항목에의 주목과 학습에 미치는 영향
응용언어학
2012 .06
The Contribution of Output Task to CBI from a Sociocogintive Perspective
영어교과교육
2013 .01
Output-to-Output Correspondence in Korean Reduplication
어학연구
2003 .12
Second Language Acquisition: Perceptions, Origins and Boundaries
응용언어학
2004 .12
말을 두고 말해본다
중국조선어문
2017 .03
The Output-to-Output Weight-Identity Constraint in the Forms Related by Optional Rules
음성음운형태론연구
1999 .12
The Viability of the Input Phase and the Output Phase in NS-NNS Interaction
응용언어학
2008 .12
THE RELATIONSHIP BETWEEN AGE AND SECOND LANGUAGE ACQUISITION
새한영어영문학
1985 .12
The Effects of Language Difference on L2 Learners’ Language Performance
미래영어영문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7 .12
EFL Incidental Vocabulary Acquisition and Retention: Effects of Different Collaborative Output Tasks on Field Independent/Dependent Learners
Journal of Asia TEFL
2019 .01
A Comparison of Input-Enhanced and Output-Enhanced Grammar Instruction
응용언어학
2010 .06
입력 중심과 출력 중심 형태초점 접근법이 중학생 영어 문법 학습에 미치는 영향
영어교과교육
2018 .01
0